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혜부탈장, "원포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1:46

    >


    안녕하세요. 더원외과입니다.​ 3월 들어 봄의 다이어트 때문에 서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이 부쩍 노상오했습니다.그래서 평소에 하지 않던 근육운동을 하던 담장에 사타구니가 여기저기 흩어져 본인의 잘못은 증상이 나타나고, 혜부의 가면장을 의심해 봐야 할 것입니다.​ 서혜부 카마면 장은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를 하면 수술 후에도 1상생 활로 즉각 복귀이 가능합니다만.​금 1은 서혜부 카마면 장의 복강경 수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과도한 체육과 같은 이유로 복압이 증가하거나 노화로 인해 특정 부위의 복벽이 약해지고 육지에서 약해진 복벽을 따라 복부 내장이 제자리로 나와 피부 아래로 밀려나는 증상을 탈장이라고 합니다.따라서 복벽이 약해지고 틈새나 구멍이 생겨 결과적으로 탈장으로 이어집니다.​ 평소 천식 등의 기관지 질환을 앓고 기침을 자주 하거나 무거운 것을 가진 1이 많은 분들은 간이 나쁜, 복아프이 높아지는 1이 많아 디스크 위 함.여기높아집니다.


    >


    탈장 중 가장 잘 되는 부위가 바로 서혜부 탈장입니다.서혜부 탈장이 발생하면 사타구니에 부풀어 자기 온류와 같은 덩어리가 만져질 수 있습니다.또 서 있을 때 건드리고 누우면 내장이 제자리로 돌아오면 지지 않을 수도 있다.또 평소 걸을 때 자신의 운동을 하면 무거운 느낌이 들고 복부 팽만감, 소화불량 등의 증상이 발생하며 탈장으로 인해 튀어 올라 자신 있는 부위에 통증이 생기고 복통이 옵니다.


    >


    탈장은 기존의 복부절개 대신 복강경 장비로 작은 구멍을 뚫은 뒤 수술하는 노하우를 이야기한다.특별히 괜찮은 작은 구멍으로 카메라를 이용하여 이루어지는 특수수술이기 때문에 고도의 숙련된 기술이 요구되는 노하우로 수술 후 환자의 만족도도 높습니다.복강경 수술은 수술 후 바로 내진과 퇴원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회복이 빠르고 통증이 적기 때문에 환자의 만족도도 매우 높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