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영거(Younger)시즌 일-6>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9:08

    나는 거의 많이 90%는 쥬은도우 자신 하나 두만 봅니다.미드영드도 시도해봤는데 개인적으로 웃소리코드 자신 그런거 때문에 끝까지 보기가 힘들었어요...하지만 영가는 재미있었어요! 하루 만에 시즌 하나-5까지 전부 봐주셨으면 할지 시즌 6까지 보고 시즌 7이 아니고, 신, 구글에 조사도 했던 만큼 재미 있옷슴니다.#웨이브로 시청! 스토리도 재밌고 좀 문화적인 차이가 있어서 신기하다. 이런 생각을 하면서 다 본 것 같아요! 스포 없는 후기는 하나스토리 지에미잇 소리 2. 캐릭터 전체 매력적!3. 쟈싱눙 아직 미국식 오픈 마인드를 들어주는데 한계가 있는 모양이다.강력 추천! 아, 그래서 하나산적인 표현을 잘해서 출판업계 스토리긴 하지만 어려운 스토리는 잘 안해서 영어 공부에도 좋을 것 같아요! 스포일러가 있을 것 같아요.(드라마를 볼 생각이 있으면 아래를 보지 마세요)드라마전 스토리 재밌어요!!


    >


    앞서서 약간, 거의 뜻밖의 갑작스러운 이혼으로 새로운 하나를 시작하면 적잖은 자신이라고 생각하는 주인공을 돕는 친구 덕분에 위장 취업을 하게 되어 태어난 스토리입니다!기본적인 스토리는 위장 취업을 해서 하나 하면서 정체를 친구들에게 들키거나 스토리도 하고 그 와중에 로맨스도 있고 많은 글재주도 있습니다!도중에 욕설을 하려고...정확히 시즌 3회 2화에 마스이메로, 아이유 음악가 본인 오프 라!대한민국어로! 보다가 깜짝 놀라서 캡처까지 했어요. 마시멜로와 관련된 에피소드였는데, 너무 익숙한 음악가 자신이 와서 당황했어.(웃음)


    >


    >


    중심이 되는 분이 주인공! 한국 스토리로 캡쳐.(웃음)


    >


    점점 서브남주가 되는 편인데... 시즌 6에서는 여주와 결말은 잘 된 건가?조금 어린애같이 끝난 것 같습니다.


    >


    26세로 위장 취업 40대의 아주 머니.솔직히 20대임은 잘 모릅니다.30대에 보이지는 하는데, 성격과 분위기가 너무 매력적으로 나 와서 보는데 전혀 거슬리지 않습니다.


    >


    >


    >


    >


    사실상 남주...... 중반 자신의 아시아 드라마는 거의 남주와 여주는 계속되고 있고 나는 당연히 그렇다는 편견을 가지고 보았지만.. 못가요... 제 안에서 다른 여자와 아이를 낳고 살아요.이름은 조시 근데 순정파고 매력적이에요.매력이 졸졸 흐르는... 저는 차라리 주인공하고 연결되면 더 재밌지 않을까 하고... 보고 있는데 조시의 뭔가가 진심 어린 마음이 들어서 너희들이 많이 아쉬웠어요.


    >


    주인공의 딸!


    >


    마커팅 부서의 팀장이냐, 이분도 굉장히 매력적일 것 같아요.왠지 설명할 수 없는 매력


    >


    >


    >


    >


    >


    메기!주인공의 친한친구이자 룸메이트인데... 정말 재밌고, 멋있고, 카리스마있고, 재밌고! チョン스토리 매력적!


    >


    >


    >


    >


    동료! 이 캐릭터도 매력적!


    >


    >


    >


    >


    >


    >


    >


    >


    >


    >


    모든 캐릭터가 매력적!에피소드 재밌어!​ 시즌 7간절히 기원 ​ 끓인 드라마가 있으면 추천 부탁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