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기기사 응시자격 내 귀취에 가장 최적화된 자격증 따는법은?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0:53

    >


    >


    안녕하세요.여러분에게항상새로운교육정보를전하기위해열심히하고있는학습멘토가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우리는깨어나서닫을때까지전기라는에너지가없으면살수없을정도로굉장히우리의삶에가까워져있는겁니다.​ 오전에 눈을 뜨고 불을 붙여서 샤워 때 오전 서울 프츄이울 먹으면 전기의 섭취 가촌 록 틀때 ​ 하루 종일 뭐 1이 있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텔레비전에서 뉴스를 보기, ​ 휴대 전화 배터리가 본인에 가서 충전을 하는 것, 제1최근 이 순간에도 여러분에 ​ 유용한 정보를 하달하기 위해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모든 것이 ​ 전기라는 것과 관련이 깊은 것 같은데 여러분은 평소 코드는 뽑아 모두 니시 본인인가요?이와 같이 떼어 놓아도 놓을 수 없는 친국과 같은 존재, 하지만 방심하면 한순간에


    모든 것을 탈취할 수 있는 만큼 평소 잘 관리하고 예방해야 합니다.그럼 전기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취업하기 위해서는 전기기사 응시자격이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보고 어떤 일을 하는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


    ​ 전기 기사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은 기계 기구 설계, 본인 제작, 관리를 하고 ​ 모든 기자재의 규격 이본의 용량 크기를 체크하기 위해서 계산하고 자료를 수집하고, ​ 검토하고 유지하고 운용 관리해서 피해를 치에소하하는 역할을 하면서 ​ 취업의 경우에는 제조 업체, 본인, 공사 업자, 아파트, 빌딩 제어실, 1반 회사 본인 쵸은키직 공무원으로 취업이 가능합니다.이렇게 여러 곳에서 안전과 관련해 여러 가지 직무를 담당하는 전기기사의 응시 자격에 대해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는 전공과 관련된 학사 학위를 취득해야 하며 ​ 두번째는 전공과 관련된 실무를 4년 이상해야 한다. ​ 위에 두가지 비결은 전공자들이 쓰는 비결이지만 요즘은 ​ 전공을 바꾸는 분이 많이 있으니까 비전공자의 경우에는 세번째 비결인 ​ 학점 은행제를 활용하고 106학점을 계속 늘어나면 댑니다.그러면 이 학점의 은행제는 어느 제도인지 알고 싶으시겠지만 저와 함께 배우러 가시죠.


    >


    ​ 학점 은행제는 1반 대학 과정을 온라인에서 가져왔다고 의견 주시면 됩니다.수업이 과의 과제, 시험이 모두 집에서 인터넷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사 자격을 맞추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활용하는 교육제도인데 그 이유는 수업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낼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교육부가 주관하는 제도로 공신력이 매우 높고 교육부장관 명의로 학력을 인정받아 다른 대학과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또 등록금이 자신의 학비적인 부담도 더 낮기 때문에 많은 학습자들이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고,


    수업만으로 학점을 채우는 것이 아니라 학점으로 인정받는 자격을 취득해서


    자격이 자신의 학위를 수료할 수 있기 때문에 학습자들이 많이 활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러면 실제로 고졸 출신이 전기기사 응시자격을 갖추고 당당하게 시험에 통과해 취직까지 한 김XX씨의 후기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고등 학교 졸업하자마자 군대를 갔다 하나, 2년 알바를 하니까 ​에 통돗 20대 중반을 돌리고 나 아가는 김 XX라는 것이다.


    ​ 저는 고등 학교 때까지는 놀때는 놀고 공부할 때는 공부하는 스타 1이라 ​ 취업에 대한 견해 이쟈싱 무슨 일을 할지 모르고 몰하라도 된다는 긍정적인가? 마인드를 갖고 군대를 가서 여러 사람들과 제 안에서 이야기를 하다보니 진로에 대한 걱정도 하게 되었고, 견해를 가진 계기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나는 아버지도 기술 관련하고 1을 하고 계셔서 저도 자연스럽게 ​ 그 측에 아버지한테 많이 물어보고 자신도 이 방향 1 해서 본다고 하는데라고 하니까 잘 교은헤헸다며 괜찮아요.저는 고졸이라 기간이 많이 걸리지만 천천히 기초부터 제대로 배우려고 사건집도 사서 공부하고 학은제를 통해 시험자격증까지 맞추려고 했습니다.제가 늦게 대학에 들어가는것도 좀 신경써서 온라인 수업을 찾고 있었어요.


    >


    그렇게 선생님과 연이 되고 선생님이 이 때 시험을 보는 것이 좋은 것 같다며 1년 반 ​ 동안 공부를 하면서 온라인 수업도 듣고 들은 지에풀이도 천천히 ​ 준비하고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았습니다.


    저는 멘토 선생님한테도 질문도 많이 하고 힘들 땐 사적인 이야기도 많이 하면서 친해져서 택지에서 형돈상사가 되었어요.수업도온라인이고과제물본인의시험도컴퓨터로가능해서독서실에서시험준비도하고잘듣고집중했어요.​


    그렇게 1년 반 동안, 하쿠 은재 수업을 듣고 전공과 관련 없어도, 이것도 내가 준비하 ​ 것에 연장선에 있는 것으로 소견에서 긍정적으로 소견하고 파쿠시에 준비하고 욜도욱도하 옷슴니다.온라인으로 저처럼 대학에 가기에 적합하지 않은 분이 혼자서 공부하기에 좋은 교육제도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나는 하쿠 은재를 통해서 자격을 갖추고 선생님이 소견 시기에 시험을 ​ 보고 허용하고 지금은 당당히 1을 아버지에게 용돈을 받지 않게 된다 옷슴니다.여러분도공부하면서온라인으로수업하면집중할수있어서좋을것같아요.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여러분의 도움이 되고 싶어서 후기를 남겼습니다.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