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1:17

    ​​​​


    >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을이라 그런지 시원한 바람 때문에 괜히 가슴이 설레는 것 같아요! 낮에는 따뜻하지만 저녁에는 좀 쌀쌀해서 데이트하기가 좀 애매한 것 같아요.ᅲ_ᅲ 저녁에 대비해서 두껍게 입으면 낮에는 조금 두껍고, 그렇다고 얇게 입으면 저녁에 당신 많이 추워서;; 그래서 이 이야기인데 가령 이웃분들 중에 장기간 연아하신 분이 있나요?!나는 그와 3년이 지 나쁘지 않은 아키도, 매번 섭취 먹고 카페에 가서 영화 보는 고 나쁘지 않아 술 먹고나쁘지안아..그렇다고 이게 질리다는 게 아니라 색다른 데이트를 해보고 싶어서 뭐가 좋을까 해서 연극이 생각났어요! 남자친구도 나도 본 적이 없어서 광주 실내 데이트하기 딱! 좋을 것 같네요.그래서 제가 남자친구와 대화를 하고나서 예매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택시안에서 보고왔습니다.​​​​


    >


    >


    원래 광주 실내 데이트를 좋아하는 우리 커플은 영화 보는 것을 매우 나쁘게 생각하지 않아요.나온 관심있는 영화들은 다 본 것 같아요! 앞으로도 개봉 의도한 것까지 다 볼 생각입니다.이렇게 영화를 나쁘게 보지 않는 우리가 왜 갑자기 연극을 보는거야?! 나의 버킷 리스트 중 한가 연극, 뮤지컬 관람...정말로 매회 이야기만으로 보지 않으면. 하면서도 한번도 그렇지 못하고 이번에는 정말 보지 않으면 안 된다고 심리 먹고 광주에서 제1 큰 미용실! 유숙 헤어


    유스퀘어문화관 원예단독으로 갔어요! 그동안 여행을 다니면서 많이 왔고, 영화 보려고, 밥 먹으려고 그렇게 많이 왔는데 한번도 공연 보러 안왔네요..그러므로!우리가 선택한 택시 안에서는 커플 할인 30%를 받고 관람하 슴니다! 여러분도 연인, 친구, 가족끼리 보게 된다면 3651사이, 할인은 되는 목록을 살펴보고 나쁘지 않에 맞는 할인을 받고 부탁 드립니다!물론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는 것!역시 현장에서 할인율의 변경은 불가능할 것이다!​ ​ ​ ​


    그러니까 가까워지는 하나하나 달 하나하나! 빼빼로데이에 동산아트홀에서 하나하나 데이 행사를 진행합니다.현장에서 구입 시 일일이 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또 다가오는 수능!이미 수능네요...어쨌든 학생 할인 행사를 추진하고 있지만 한가지 하나우오루 하나 4개~하나 7개까지 수험 표 지참시 한 0,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며 동반 하나 인까지 할인 적용이 된답니다! 하나 4개 수능 날이었다. 지금까지 노력하고 온 결실 괜찮은 결과 자신 왔으면 좋겠네요 그러니까 친구와 함께 지금까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도 좋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서 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


    >


    광주 실내 데이트하기 딱 좋은 택시 안에서는 배우가 매번 똑같지는 않은데요?한 역활에 여러 배우들이 있어요.먼저 택시기사 민수역에는 김민호배우님, 남기현배우님, 함요한배우님, 이규배우님이 연아이고, 하여연역에는 입니다.현준배우님, 노승민배우님, 박건우배우님이 러블리소희역에는 박소희배우님, 장예슬배우님, 황지현배우님이 다 같이 해주신대요! 평소에 좋아하시는 배우님 공연을 보시려면 스케줄에 맞춰서 보러가면 될 것 같아요.~​​​​


    >


    ​ ​ ​ ​ 그러한 달 5일부터 8일까지 하연이 역과 서희 역은 각각 짙은 배우와 박소현 배우들이 새로 캐스팅된 배우들과 진행이 될 것 같아서 심한 또 다른 하더군요. 연기를 해야 하는 배역은 같지만 배우들 각각 장점을 갖고 연기를 해 주셔서 새로운 관람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대본은 같지만 각 배우의 센스 있는 공회전이 기대됩니다.저는 제 인생에서 연극 하나라서 무척 기대하고 갔지만 남자 친구와는 기대합니다.스토리라면 괜히 실망만 클까봐 마음놓고 가자고 했지만 전 정말 기대이상이었고 매우 인상깊었습니다!!남자친구는 광주 실내 데이트 때문에 본공연이 끝나지 않아서 나쁘지 않고 너희가 재밌다고 다른 배우들이 할 때 다시 보러 오자고 했어요.저보다 더 나쁘게 생각하지 않았어요.ᄒᄒ따라서 성공적인 이색 데이트였어요!!


    ​​​​


    >


    ​ ​ ​ ​ 다른 배우들이 연기하는 것도 보고 싶다고 했던 남자 친구의 소견을 적극 찬성해 토우쯔로 11월의 스케쥴을 가지고 왔습니다! 매주 월요일의 하나 은 휴업에 고평 하나 은 화요일 한개부터 금요일 중 하나까지 19시 30분, 토요일(나운 각각 15시 19시에 한가지 더 필요할지는 15시에 열리면 절대 혼동하지 않고 꼼꼼하게 챙기고 홋골 소음하는 하나 없길 바랍니다. ^3^우리는 아무것도 모르고 월요일의 하나로 공연을 봅시다!라고 했어요 실제로 예매한다면 월요일 한개에 아무 스케줄도 없어요. 아... 그것도 모르고


    직접 갔다면 또 한바탕 싸웠을 겁니다..당신은 잘했습니까?내가 잘했어? 이러면서.


    저와 남자동료가 광주실내데이트에서 공연을 보았을 때는 택시기사 민수역에서 남기현 배우와 연애를 하려고 하연역에서 박건우씨, 러블리 소희역에서는 박소희 배우가 다 같이 해줬어요. 여운이 오래 남았어요. 중간중간에 과인어는 음악도 잘어울리고 화면만 보던 연기를 직접 눈으로 보는것도 새롭고, TV에서 보면 생방송과 다름없는데 실수없이 매끄럽게 이어주는것도 너무 멋있습니다!! 그리고, 귀추에 어울리는 공간을 만들기위해, 무대장식이 바뀌는것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모든 것이 경험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느꼈을지도 모르지만, 정말 좋은 추억이 될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


    >


    >


    ​ ​ ​ ​ 택시 안에서 간단한 줄거리를 내용은 제목처럼 택시 안에서 영화 같은 망낫다우에 이어진 커플의 4년 초반부터 이별까지 이야기를 사랑하면서도 유쾌하고 끝부분에는 감동적인 그런 만화 영화다!'Sound'에서는 단순한 남녀의 사랑 이야기에서 시작되는데, 청순한 모습이 꼭 우리 커플이 아내 Sound를 만날 때를 생각하고 설레기도 했습니다.그렇게 중반에 접어들면서는 아주 큰 회전하므로 꼭 집중해서 보세요!!그리고 하영과 서희의 4년의 연애의 아내 sound과 끝을 보고 있지만 그뎀, 공감할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 정말 매력을 시작하는 분이 나쁘지 않고 커플, 또는 오랫동안 만난 커플에 추천하고 싶어!!​ ​ ​


    ​​​​


    >


    >


    아까 말씀드렸듯이 가무에 공감할 수 있어서 생각을 해보기도 했어요. 남자 친구도 정리하면 가무가 공감된다고 하면서 여러 생각을 하게 될것입니다.그만큼 집중하지 않을 수 없는 공연이었다고 합니다.그리고 공연이 끝난 후에는 이렇게 배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다!! 이게 바로 매력이 아닐까요?저랑 남자도 찍었는데..그건 개인소장용이라서..; 처소음이라 기대는 물론 걱정도 했습니다.처소음인데 안좋은 기억이 남기보다는 좋은 기억으로 남고 싶었는데... 절대 후회없었고, 가무본인 만족스러운 공연이었습니다.여러분들도 광주 실내 데이트 할 수 있는 적당한 곳을 찾고 있다면 내가 주어 준 사진에 스케줄 표와 할인 정보 등 참고하고 즐겁게 관람하고 원하는 단체 관람을 하려면 하나 644-6755에 문의 전화했으면 좋겠어!나는 여기서 마무리 겟스프니당~♡ 3♡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