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웃소리 보장 캐릭터 개그맨 김영철, 정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7:09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코미디 프로에 자신 있는 개그맨이 자기 개그맨들을 보면 항상 유쾌하고 밝고 긍정적인 에그가 느껴져요. 요즘에는 개그맨이 자기 개그맨이 연사로도 유행가가 많다고 들었어요.


    >


    특유의긍정에너지를전함과동시에유쾌한입소문으로지루한틈이없도록강연을하면서그안에는깊은울림이있다고합니다.오늘은 캐릭터가 확실하기 때문에 어느 행사든 폭소를 터뜨리며 연사로도 인기가 많은 개그맨 김영철, 정종철, 박준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개그맨 김영철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친숙한 매력과 유쾌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개그맨입니다! 김영철은 행사 MC로도 트렌드가 많지만 연사로도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개그맨 중 한 명입니다.


    >


    김영철은 무명 개그맨으로 방송연예대상 최우수상을 받은 개그맨이 되기까지! 또 최근 방송인 겸 가수로 ' 제2의 전성기'를 향유할 때까지 어떤 원동력을 갖고 도전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하고 있습니다


    >


    또 영어를 잘하기로 유명한 개그맨 김영철은 자신의 인생에 영어가 큰 원동력이었다고 이야기하면서 영어와 친해지기 위한 방법도 소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


    김영철은 가슴이 떨리고 행복한 삶은 내가 만드는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유쾌한 말투로 솔직한 강연을 펼쳐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


    강연 테마 《코미디언 김영철 튀는 도전기 《멈추지 않는다》 하면 된다 《모든 순간이 배움이고 학습이다だ 》도전! 희망! 청춘! 이기려면 뻔뻔해져라


    ​​



    >


    정종철 씨는 개그맨 '정종철' 하면 어떤 이미지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옥동자', '마빡이'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도 떠오르고 다양한 인기어도 떠오릅니다.


    >


    저는 정종철 하면 '선행'이라는 키워드가 떠오르곤 합니다. 정종철은 웃음소리와 나눔을 실천하는 개그맨입니다.


    >


    불우이웃돕기 본인나눔 강연회를 열거나 각종 홍보대사와 수익금 기부 등에 참여했습니다.


    >


    정종철은 '기회'라는 키워드로 강연도 하는데, 쉽지 않은 환경 속에서 기회를 찾고, 그 기회를 놓치지 않은 것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준비된 자가 기회를 잡는다'고 강조하면서 성공방법을 전수해 주었다고 합니다.


    >


    정종철은 화려한 화술과 특유의 긍정에너지로 강연을 하여 관객에게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준다고 합니다!


    >


    강연 주제 성공한 자기경영 꿈꾸는 자가 되자 기회는 빗방울처럼 꿈과 열정 공부의 재발견 우리는 왜 공부하는가 진지한 DSLR 이야기 아버지의 배혁명 하과인들을 웃기는 광대




    >


    개그맨 박준영, 박준영은 드라마 '개그콘서트'에서 에이스로 불릴 정도로 큰 활약을 펼친 개그맨이었습니다. 특히 '갈갈이'라는 캐릭터로 '무를 주세요~'라는 인기어를 탄생시켜 스타덤에도 올랐습니다.


    >


    박준영은 이렇게 개그맨으로 성공한 것처럼 보이지만 개그맨이 되기 전에는 극심한 생활고에 전하고 개그맨 시험에도 8번이 본인이 떨어진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


    박준영은 그래도 끝까지 꿈을 포기하지 않고 '긍정의 힘'과 '열정'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이룰 수 있었다고 합니다.


    >


    박준영은긍정이라는것은무족이든다좋다는것이아니라현실을수용하고실패가미래에있는좋은결과를위한초석이된다는것을받아들이라는내용이였는데요.


    >


    박준영은 센스 넘치는 화법과 특유의 긍정에 당신 땅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 마인드'를 심어주며 강연자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


    강연 주제 아이디어와 생활, 소견이 바뀌면 세상이 바뀐다 고속도로 통행권에 복권을 달면 정내용이 좋다 이카루스의 꿈 《코미디언즈 헬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