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V40 방탄소년단BTS의 크리스마스 선물 월페이퍼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7:58

    가장 핫한 글로벌 아이돌! 뛰어난 외모는 기본적인 실력과 인성으로 중무장해 많은 글로벌 팬을 거느리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LG 스마트월드에 올랐습니다. 와 짝짝짝!! lg v40유저로서 너무 봉인 기쁜 소식이 아닌가 하네요 최근 MAMA를 보면서 다시 방탄소년단의 인기에 놀랐습니다. 실력도 실력이지만 그들의 노력하는 모습과 인성에 반해 너무 늦게 본인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럼 LG스마트 월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방탄 소년단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월 페이퍼와 LG V40이벤트 정보도 쉽게 지시하고 드리도록 할께요. 유후~


    >


    LG V40로 진행하는 2개의 이벤트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서 보낼까 하는데요. 먼저 슈퍼스타 하나리스트에 출연하는 한혜영 스타 하나리스트가 제안하는 다양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소식과 스타 하나링 노하우 등을 소개하는 영상 행사와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스마트폰에 다소 소리를 낼 수 있는 한정판 크리스마스 월페이퍼 이벤트가 그것입니다. 퀴즈를풀어보고다양한행사용품도받을수있으니한번씩참여해보는것도좋을것같습니다.


    >


    슈스스 TV항히에용스타ー 한 명단이 방송 중 LG V40을 활용하여 다양한 셀피 촬영을 하는 모습이 공개되 슴니다. 여러가지 화장법에 대한 방법을 어필하는 방송이기도 합니다.


    >


    셀피 촬영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찍으면서 재치있는 농담까지 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암요셀피는 각도가 생명이다.


    >


    그래서 웃음을 터뜨렸던 부분이... AR 이모지가 붙어다녀서 당황해하는 모습이 웃기더군요! 쿠쿠쿠


    슈즈TV영상퀴즈이벤트에서LG전자페이지와해당행사게시물을나쁘지않습니다. 하고 글에서 친구 소환 후에 적절한 답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서 LG V40을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으므로 참고하면 괜찮을 듯 싶어요^^


    >


    특히 LG V40셀피 기능 중에는 쌩얼을 화장하고 주는 기능이 들어 있는 것도 합시다 실제에 화장한 듯한 기분을 전하고 주기도 하고 쌩얼 1시 셀피를 찍쵸은이에키 좋은 기능이기도 합니다. 나는 화장을 거의 하지 않는다"이런 기능 일가가 중요하죠.여성분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기 때문에 LG 스마트월드에 들어서면 크리스마스 한정판인 AR 이모지와 방탄소년단 한정판 월페이퍼도 다운받을 수 있다는 것! LG 스마트월드에 쓸만한 무료 콘텐츠가 많아서 개인적으로 음원이나 글꼴을 내려받을 때도 종종 들어가 있죠.


    >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귀여운 AR스티커팩, LG스마트월드앱에 접속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그 때문에 LG G7 ThinQ와 함께 지금까지 LG전자와 함께 하고 있는 모델의 방탄 소년단의 크리스마스 선물 홀리데이 테마 팩도 단독 공개하기도 했죠. 올 한 해는 BTS에게 최고의 해였던 것 같아요.


    >


    >


    누구 하나 고르기 힘들 정도로 매력이 강한 방탄소년단이라 뽑기가 힘드네요. 뷔의 화면으로 셋팅을 해봤습니다. 우리 딸이 갑자기 엄마 왜 그래? 라고 놀라고있었던 soundwww


    >


    방탄 소년단에 콘텐츠를 내려받아 방탄 소년단 3단계 퀴즈를 풍챠후이벵토에 응모 완료되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선물! 일단 도전해 보게 되었네요. 퀴즈는 방탄소년단 팬이라면 그리 어렵지 않을까.


    >


    방탄 소년단은 LG G7 ThinQ를 시작으로 LG전자의 한 바하 나의 모델이 되었죠. 그리고 홍보 영상에는 DNA라는 소의 music이 흘러나와. 불 좀 꺼주시겠어요? 멤버는 뷔입니다. 글재주를 풀고 이벤트 응모를 누르면 참가 완료~ 어렵지 않게 참가할 수 있겠네요. LG X BTS와 함께 하는 특별한 홀리데이를 곧 가는


    >


    카메라 성능 이과의 색, 가벼움, 빠른 속도 사용하면 할수록 감정에 들어가LG V40에서도 한데요.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바라고 있을 것이다. 방탄소년단 팬이라면 흔들릴 수밖에 없는 매력적인 월페이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럼 LG V40방탄 소년단 bts의 크리스마스 선물의 월 페이퍼의 뉴스는 여기까지 일러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