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초점렌즈, 백내장과 노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7:28

    >


    만나서 반갑습니다서면에 위치한 굿모닝 백이안과 숲.지금까지 시력이 좋지 않는 노안으로 근시, 원시인 2개의 시력을 교정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초점으로시력을교정해야하는안경렌즈가격도달콤하고,역시사용하지않았던다초점을사용하려니낯설고어지워서많이안쓰는경우가있습니다. 그러면 그런 분들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바로 괜찮은 사람의 생활 패턴, 나이, 직업, 시간 활동을 고려하여 진료를 받은 후 괜찮은 사람에게 적합한 렌즈를 맞춰야 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초점 렌즈 하면 안경을 연상합니다.하지만 다초점렌즈는 우리가 알고 있는 안경뿐만 아니라 눈에 직접 삽입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다초점렌즈도 있습니다. 눈에 직접 다초점 렌즈를 삽입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다초점 렌즈는 어떤 특징이 있고, 어떤 비결이 있을까요? 오핸 시은 굿 모닝백이 안과에서 추천하는 다초점 렌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굿모닝 백이안과 다초점 인공렌즈로 인한 시력교정의 과인이 더해지면 수정체의 굴절력을 조절하는 근육의 탄력성이 떨어지고 수정체의 굴절률이 증가하지 않아 노안이 생기지만 노안이 왔을 때는 근거리 시력교정을 위해 돋보기 안경을 쓰지만 백내장이 된 경우에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


    백내장 수술은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를 삽입하게 되는데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눈 상태에 맞는 수술을 선택하는 것이다.


    >


    만약 1곳의 초점만 집중하고 싶은 분은 단 초점 그럭저럭 인공 수정체를 삽입하면 좋지만 대충 노인성 백내장의 경우, 장거리에 잘 보이도록 초점을 맞추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경우는 가까운 거리의 작업이 필요할 때는 돋보기를 착용해 주셔야 합니다. 반대로 증거리에 초점을 맞춰 수술하면 필요하다면 근시 안경을 착용하셔야 합니다.


    >


    이중초점다중초점인공수정체는 이르푸지앙아의 거리에 초점을 맞춰 안경을 착용해야 하는 어떻게든 인공수정체와 달리 먼 거리와 가까운 거리 두 곳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런 이중초점 다중초점은 독서 같은 근거리 작업이 많은 분에게 적합하다. 삼중초점 다중초점 인공수정체는 원거리와 근거리 시력을 개선시켜주는 기존 이중초점 인공렌즈의 기능은 물론 포함하고 있어 중간거리 시력까지 개선시켜 안정적인 시력 회복을 기대할 수 있는 렌즈입니다.따라서 이 다중초점렌즈는 백내장으로 시력이 저하된 분, 백내장 수술 후 돋보기 착용을 원치 않는 분, 노안으로 근거리 시력이 저하된 분, 다초점안경을 착용하면 혼란스러워진 스마트폰 보기가 힘든 분들에게 추천하는 것이 다중초점렌즈입니다. 환자의 입장에서 보는 다초점렌즈 구모닌백 안과에서는 세계 최고의 광학회사로 인정받고 있는 칼자이스의 삼중초점 인공렌즈 리사트리를 백내장이나 노안을 한번에 치료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3중 초점 인공렌즈 리사트리는 원거리와 근거리 시력을 개선시켜 중간 거리의 시력까지 개선할 수 있게 안정적인 시력 회복을 기대할 수 있는 렌즈입니다.


    >


    노안이 있지만 백내장으로 진단되었다면 효과적인 다초점 렌즈 삽입 수술로 효율적으로 시력을 개선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굿 모닝벡 이 방안으로 4년 연속 인공 렌즈 삽입술의 세계 최다인 수술로 인정된 벡테밍 원장이 노안으로 백내장 수술을 하고 있고 안전하고 확실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백내장과 노안으로 걱정되시면 부산 서면에 있는 굿모닝 백이안과를 잊지 마세요. 문의:051-8620-10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