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free 프로모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5:05

    >


    요즘은 거의 안 보지만 나쁘지 않아도 말이죠 미드열 더 본 사람이었다. 벌써 10년 전이군. 네이트에서 CSI, NCIS, 24, 그게 뭐였더라?스타 게이트 등 욜 도우 구 다운 받아 보고, 그 뒤로도 가끔 눈여겨보고 있었다. 최근까지 본 것은 블랙리스트. 최근에는 특히 시간이 나뻐서 보진못했지만.. 그 가운데 24우리의 키퍼 서덜랜드의 오빠와 메기 큐 언니가 출연한다는 미드'지정 생존자'와 미셸 요 언니가 나쁘지 않은 푸른 "스타 트렉 디스커버리"을 보고 싶어 넷플릭스를 1개월 무료 체험하고 보기로 했다. 아시다 시피, 넷플릭스가 국내에서 발매된 후 최근까지 1개월 무료 프로모션을 추진하고 있었다. 일단 집에 컴퓨터도 있고 스마트폰도 있고 태블릿도 있고... 해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태블릿에 넷플릭스 앱을 깔고 가입했다. 무료 체험 후 결제는 구글 계정에 연결된 카드로 소홀히 하지 않는 것으로. 어차피 1달만 뒤로 해지하므로, 결제는 큰 의미가 없었다. 어쨌든 가입은 모두 끝났지만...넷플릭스 첫 화면에서 더 이상 진행이 안 되는... 한마디로 아무것도 보지 않는다는 줄거리.이것이 나의 것만이 아니라 다른 분들도 종종 겪은 1이라고 한다. 다른 디바이스에서 로그인 할까 했는데 포기했어. 그래서 그대로 회원을 탈퇴하고 앱을 삭제했다. 그렇게, 최근의 넷플릭스와 나쁘지 않고, 더이상 연결되는 것이 없는 것 같다. 근데... 딱 한달째 되는 날, 날아온 문자


    >


    뭐야... 임니다자... 구글 플레이... 금액을 보는 순간 깨달았어 넷플릭스 이 녀석들.... 사실 앱 결제를 거의 안 하는 내 패턴에 그런 금액들 스스로 오는 건 넷플릭스밖에 없어. 왜 그럴까 하면서 구글 플레이 계정에 들어가니까 넷플릭스가 '구독' 상태로 남아있더라. 고로 결제가... 그런데 어떻게 결제가 됐을까? 자신은 넷플릭스를 탈퇴했는데... 우선 구글 플레이 계정으로 넷플릭스 구독을 해지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넷플릭스 썬더 sound사와 통화의 시도.넷플릭스 썬더 sound사 통화 비결은 넷플릭스 앱 내에 있는 문의를 이용하면 된다.고로 넷플릭스 앱을 재설치했다. 넷플릭스의 썬더 sound사와의 통화는 놀랍게도 인터넷 전화로 이루어진다. 와이파이밖에 없는 태블릿도 감도가 다소 좋지는 않았지만 통화가 잘되었다.20분 정도 전화를 했습니다. 되게 자신감 길게.문제가 있었던 것이 내가 가입 오늘 바로 넷플릭스에서 탈퇴하는 바람에 회원 정보가 남아 있는 것이 없었다. 고(尚) 노상다 sound원도 "자신의 가입 정보를 파악하기 어렵다"고. 결론은 넷플릭스에 가입할 때 구글 플레이 계정을 연동해 결제했는데 탈퇴할 때 구글 플레이 계정 연동도 끊겨야 하는데 끊기지 않았다.구독을 끊어서 다시 환불 받을 거야.안되면 다시 연락줘.우선 알았다고 거절했다 그래서...


    >


    내일 취소 완료. 넷플릭스 요금 청구가 잘못됐다고 생각되면 우선... 넷플릭스 마스크 탈퇴 없이 샌더소리원 연결.상다소리원의 말대로, Google플레이 계정으로 Netflix구독 해지.다만 이 비결은 1개월에서 하루라도 지본. 얼굴 결제 취소 못할 것 같다.넷플릭스 결제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도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