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호섭 근황 자세히 찾아봤더니..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1:13

    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우에이이호소프 근황 ​ 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 159회 인생의 히메지 에키락를 부르는 남자 이호소프'마이 웨이'히트 작곡가 이호소프 아픈 가정사...'어머니를 작은 어머니를 부르다'korea를 대표하는 정통의 가요 작곡가 이호소프은 1980~90년대 당대 최고의 가수로 히트 곡을 탄생시킨 미다스의 손임.그러나 그의 밝은 웃소리 후(후)에는 두 어머니를 부양해야 한 기구한 가정의 사정이 있다. 평생을 바쳐 키운 어머니와 아들을 바라볼 수밖에 없었던 또 다른 어머니. 이호섭은 그렇게 인생의 희로애기락을 노래에서 다소 찾아낸다. 141밤 10시 방송되는 '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서는 설운도, 주현미 현철, 이자연 등 수많은 트로트 가수들의 대표 곡을 작사 작곡한 이호소프의 마이 웨이가 유출된다.


    >


    이호소프은 1980년대 초반, 작사가 1을 시작했지만 가난한 생활이 계속되자 지인의 소개로 클럽 MC를 맡게 된다. 그런 어느 날 우연히 전국 사투리를 연구하고 뭉히옥의 앨범'방언 디스코'을 만들어 인생의 첫번째 전환점을 맞게 된다.이후' 잃어버린 30년'이 지난 유헹룰 얻은 다소움의 후속 곡 선정에 어려움을 경험한 설운도에 '원점'의 가사를 전하고'다다(함께 차차차'을 작곡하고 작곡가로서도 인정 받아 역시 한번 인생의 전환점을 맞는다. 설운도는 "김 1의 설운도를 하기에 가장 큰 역할을 한 사람"이라며 감사하고 있다. 이호소프은 '카스바의 여자','장 찬찬','찰랑찰랑','10분 이내에 '등 유수의 음악을 만들면서 데힝 민국'히트 작곡가'로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그러나 작곡가가 아닌 이호섭 개인의 삶은 평범하지 않았다. 평생을 친엄마라 생각하고 살아온 그는 사실 3세의 퀸즈, 아들 없는 백작 집에 입양되고 상점에 가입의.


    >


    키워주신 어머니는 이호섭이 판사가 되어 성공하기를 바라며 당시 살고 있던 의령에서 도시인 마산으로 이사까지 갔지만 사기를 당해 빚투성이가 되는 등 많은 우여곡절을 겪는다.태어난 엄마도 빼놓을 수 없다. 이호섭은 친어머니에게 작은어머니라고 부르려니 키워주신 어머니의 마음이 어떨까 싶어 큰어머니(키운 어머니)가 있을 때는 친어머니에서 호칭을 빼고 내용으로 했다고 말해 유별났던 소가족사를 고백한다.


    >


    인생의 온갖 아이락을 노래에 다음의 아내는 작사·작곡가 이호소프의 인생 이말눙 14하나의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서 만자의 상징할 수 있다.#이호섭 #인생다큐 #마이웨이이호섭 #인생다큐멘터리이호섭


    출처 아이 뉴스 2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