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후(後)석증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7:14

    7월 갑자기 배가 아파서 응급실에 간 적이 있다. 다소 음석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놀라운 것은 마치 언제 그랬느냐는 통증이 확 줄었지만 수술 전까지 아주 조금 배가 아픈 정도였다.그래서 수술할지 말지 이야기하려고 했는데 다소 음낭비 후가 있고 다른 증상들이라 미열등도 가끔 있고 한번 다소 음석증이 나쁘지 않고 나쁘면 언젠가는 역시 나쁘지는 않다고 해서 수술하기로 했습니다.물론, 수술을 결심하기 전이죠.아까 편에서 민간요법을 써 봤는데 그런 건 믿지 않는 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우선 검사에서 급변은 없고 당·남·비후의 변화는 없다). " 그렇다면 할 것이다"라는 말이 오래 복용해야 약효가 나쁘지 않다 하고 말하는데, 그 길이가 얼마인지도 분명하지 않고, 그 중에 다소 음석증이 췌장이 나쁘지 않고 간 등 다른 장기에도 영향을 줄 수 있는). ​ moning 9시 30분 서울에 가KTX를 타고 있다. 내일 다소 음석증 수술을 받으려면 전날 입원해야 할 것이다. 괜찮았던 심장이 일요일 밤부터 두근거려. 휴대 전화 건강 분대 맥박을 재보니 90에서 하나 00사이를 오락가락하는 것이다. 아무래도 걱정이지만 나쁘지 않은 것 같다. ​ 오후 하나 3시 30분 병원 도착하고 입원 절차를 밟아 나가는 김 검사를 받는다. 옆 가슴 X선, 체혈, 심전도를 마치고 입원 중으로 올라간다. 입원실은 2 곳에 배정됐다.


    >


    간호사가 병실을 안내해 주었다. 서울 아산 2룸은 이렇게 생긴. 과인은 한강 뷰가 보이는 병실이었지만 문 쪽 병상이라 사실 한강 뷰는 보지 못했습니다.간호사와 상후실에서 과거 병력이 과인이라는 특이사항과 같은 간단한 설문지를 작성하고 키를 너무 재서 병원 생활 안내를 받았다. 과거 메르스 사태 때문인지 방문객들이 오면 기록하기 전에 했던 기록지를 배포한다.


    >


    창가에서 보는 '한강뷰'는 이렇다. 어쨌든 짐 정리하고 남은 시간 한가하게 보내겠다. 몸이 약간 감기 걸릴 것 같았지만 병원이니 어떻게든 해주겠지라는 느긋한 심정이다. 그 과인 저과의 시간이 더럽다 슈퍼에서 실내화와 물을 한 잔 사다. 그리고 휴지는 사지 않았는데 필요하다. 수술 후 가래를 뱉어내고 거세 과인할 때 필요한 경우가 있다. 보통의 작은 여행용 휴지라면 할 수 있을 것 같다.저녁 섭취에 죽이 과잉이 되었다. 것 2시 다음에 단식이라고 하지만 수술 후데 뵤은뭉제 때문에 고생하는 것을 감안하고 저녁 식사로 섭취, 다음 물 외에는 먹지 않았다.


    >


    주례 사파 한상차림 보였듯이를 사전에 꽂아 놓았는데 식사를 했기 때문에 수액은 명 1새벽부터 시작합니다. 이상하게 뱃속에서 밥 달라고 음악을 해요.옆방에 계신 분이 먼저 수술에 들어간다. 점점 심장이 쫄깃쫄깃해진다. 그리고 제 이름이 불리고 휠체어에 앉아서 수술을 정말 갈 겁니다. 잠시 대기했다가 수술 진짜 들어가니까 너무 추워. 그리고 마취제 투입 후 잠에서 깨어 보니 수술 종료. ​ 1절에 "진통제 주세요"였다.​ 수술 전문가가 떨어진 것은 11시 30분이며 수술은 12시 50분에 끝나서 중간 대기의 때에 고려하면 수술은 약 1중간 중간 정도였다. 회복실에서 병실에 게재될 때 로이 13시 30분부터 14시 00분 사이였다 때문에 회복하려면 1대 테러로 2가끔 정도 걸리는 것 같다. ​ 어쨌든 수술 후 5시부터 물은 가능하며, 식사는 금지였다. 물론 허용되고 있어도 식욕이 없어서 못먹었겠지만요. 여기까지가 수술까지의 과정이다. 수술의 회복 과정은 향후 보다 자세하게 기술한다. 정이 스토리 아프지 않은게 최고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